South Korea

(종료 프로모션) 빔모빌리티,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유용성 강화...’12시간 이내 무료 환승’ 정책 실시

(종료 프로모션) 빔모빌리티,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유용성 강화...’12시간 이내 무료 환승’ 정책 실시

(*종료된 프로모션입니다)

“출근길에 빔 전동킥보드 타고, 추가 비용 없이 퇴근길에 한 번 더!”

빔모빌리티,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유용성 강화...’12시간 이내 무료 환승’ 정책 실시

  • 빔모빌리티, ‘주행 종료 후 12시간 이내 재탑승 시 무료 환승' 정책 실시…이용자의 편의성 확대 및 혜택 강화
  • 12시간 이내 재탑승 시 별도 ‘잠금 해제’ 비용 없이 주행 가능
  • 퍼스트-라스트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전동킥보드의 유용성 및 중요성 부각

2023년 5월 15일 -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가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이용자들의 출퇴근을 보다 편하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환승 정책을 도입한다.

빔모빌리티는 이달부터 ‘주행 종료 후 12시간 이내 재탑승 시 무료 환승’ 정책을 실시한다. 서비스 개선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 확대 및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현재 빔모빌리티의 전동킥보드 이용요금은 최대 1,200원의 ‘잠금 해제’ 요금과 180원 수준의 분당 요금으로 부과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주행 종료 후 12시간 이내 재탑승 시 무료 환승’ 정책에 따라, 빔모빌리티 이용자는 12시간 이내 빔모빌리티의 전동킥보드를 재탑승할 경우 별도의 잠금 해제 비용 없이 주행이 가능해진다. 새로운 무료 환승 정책은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 지역에서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의 새로운 환승 정책은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전동킥보드의 유용성을 보다 높이며, 전동킥보드가 현대 도시에서 친숙한 주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 강남, 삼성 등 서울 주요 오피스 지역에서는 출퇴근 시간대 빔 전동킥보드 활용이 타 지역 대비 높은 것으로 분석, 대중교통과 연계해 시민들의 이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12시간 이내 무료 환승 정책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노력의 일환으로, 출퇴근 및 대학교 등하교 시간대에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했다"며 “빔모빌리티는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동킥보드의 이용성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빔모빌리티는 공유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을 위해 공유 킥보드 주차문화 개선과 안전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보행을 돕기 위한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More like this

Press Inquiries

Submit a query to our media team.